약산성 초기 탈모 바이브랩 두피 토닉으로 골든 타임 사수! vivelab 모발 머리카락 영양제로 탈모의 원인 머리 각질 제거

아직도 샴푸로만 머리가 수북하게 빠지는 것을 예방하려고 하시나요?
다양한 외부 환경에 노출되어 쌓이는 각질과 늘어나는 트러블이 여러분의 머리카락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나는 아직 젊으니까 괜찮아’ 라고 생각하신다면 많이 후회하실 겁니다.
여러분의 머리카락을 지켜줄 바이브랩 두피 토닉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기 탈모 체크리스트 5가지

□ 머리를 감아도 두피가 계속 간지럽다.
□ 두피 트러블이 가라앉지 않는다.
□ 비듬과 두피 각질이 잘 일어난다.
□ 평소보다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
□ 두피 열이 가라앉지 않는다.

위 5가지 항목에 해당이 된다면 초기 탈모가 진행중이니 골든 타임 놓치지 마세요!
위의 항목들을 방치하게 된다면 심각한 탈모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두피는 일반적으로 pH 4.5에서 5.5 사이의 약산성을 유지하는데 약산성의 환경은 두피의 유해균과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기 때문에 두피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강한 알칼리성의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두피의 pH가 상승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 받을 수 없게 됩니다. 이는 두피의 건조증, 가려움증, 각질 증가, 트러블 등과 같은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두피와 모발은 서로 다른 pH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두피와 모발의 pH를 일치 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발의 성장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약산성의 제품을 사용하여 두피와 모발의 pH를 일치 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1. 맥주효모추출물은 맥주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효모를 추출하여 만든 것입니다. 맥주효모추출물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각질을 제거하여 두피 건강을 증진 시키고 모발의 성장을 촉진 시켜 줍니다. 또한 머리카락에 윤기를 더해주고 탄력까지 개선해줍니다. 바이브랩 토닉에는 100,000PPM의 고함량 맥주효모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
  2. 비오틴은 케라틴 생합성에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비오틴은 케라틴의 아미노산인 시스테인의 생합성에 관여하기 때문입니다. 케라틴은 모발이나 피부의 주요 구성 성분 중에 하나로, 모발과 피부에게 강한 구조를 제공하여 건강을 유지시켜 줍니다. 따라서 비오틴이 충분히 공급되지 않는다면 케라틴의 생합성이 저하되기 때문에 모발의 쇠약, 탈모 등의 증상을 유발하게 됩니다.
  3. 식물성 카페인은 일반적으로 커피나 차 등의 식물에서 추출되는 카페인입니다. 식물성 카페인은 두피에 흡수되어 혈액순환을 증가시켜 모발의 성장을 촉진시키고 특정 효소를 억제하여 탈모를 유발하는 호르몬을 차단하기 때문에 탈모 치료에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바이브랩 두피 토닉을 사용하자마자 드라마틱하게 개선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2주간의 인체적용시험으로 꾸준히 사용했을 때 두피 피지량(유분) 58.23%감소, 두피 트러블 붉은기 89.91% 감소, 비듬 양 63.4% 감소, 두피 가려움 145.33% 감소, 두피 보습 41.75% 증가 등의 개선을 확인하였습니다.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두피 가려움증 완화, 두피 트러블 완화, 비듬 감소, 머리카락 탈락 감소, 두피 진정의 효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났다고 한다.

탈모가 신경 쓰이거나 초기 증상에 해당 된다면 한번 쯤 고민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통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두피 열이 가라앉지 않으시거나 자주 오르는 환경에 있다면 닥터 그루트 익스트림 쿨링 두피토닉도 고려해보세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하단의 링크에 익스트림 쿨링 두피토닉에 대해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두피 토닉 사용법은 문제가 있는 부위에 2~3회 분사하여 흡수될 수 있게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주면 됩니다.

머리를 감은 후 사용할 경우에는 두피까지 잘 말린 상태에서 사용하면 됩니다.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